[교무팀] 백신공결제 도입 안내
- 작성자 학과조교
- 작성일 2021-08-31
- 조회수 2625
안녕하세요. 전자공학과입니다.
백신공결제와 관련하여 공지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- 내용: 백신접종 후 이상반응* 발생 시 결석계 인정
* 이상반응: 접종부위 통증이나 부기, 발적, 발열 피로감, 두통, 근육통, 오한, 메스꺼움, 복통, 설사, 관절통, 알레르기 반응 등
- 결석계 인정 기준
1) 백신접종 당일~다음 날: 백신 접종 사실에 대한 증빙서류(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 등)
2) 백신접종 3일 이후: 진단서(소견서)
- 출석인정 기준: 결석계(백신공결 포함), 공결신청원 및 출석인정원에 의한 출석인정 기간은 통합하여 해당 학기 수업일수 또는 학점당 이수시간의 4분의 1 미만으로 함.
- 처리방법: 현재 결석계 처리 방법과 동일
: 스마트출결시스템에 공결신청(PC에서 첨부서류 업로드 가능) 및 결석계에 담당 교·강사 확인받은 후 학부(과) 사무실 제출